[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9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뷰티 업계가 탄력·수분 충전에 집중한 기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탄력 크림, 패드, 클렌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DRN’ 출시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프리미엄 탄력크림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DRN’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DRN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테카,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5D-PDRN 과 로즈워터를 배합한 독자성분인 TECA-PDRN(테카-피디알엔) 등을 함유했다.
10층 속탄력을 채우고 늘어진 피부 탄성을 즉각적으로 복원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5-스킨 리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 손상, 속건조, 붓기, 색소침착 등 전문적인 피부 관리 후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헬레나 루빈스타인, ‘NEW(뉴)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 출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이 ‘NEW(뉴) 리-플라스티 에이지 리커버리 스킨 리페어링 나이트 케어(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은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대표 제품인 리-플라스티 블랙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는 프록실린과 아데노신 등 다양한 피부 케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한층 더 강화된 리프팅 효과를 준다.
또한 탄력 및 팔자주름 개선 효과를 비롯해 22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완화한다.
리프팅 관리와 시너지 효과도 제공한다. 관리 이후 일시적으로 자극된 피부를 진정해주며 탄력을 개선해 페이스라인도 정돈해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로레알 연구소의 독자 개발 성분인 프록실린이 함유됐다.
탄탄한 텍스처의 크림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한다.
◆닥터지, 9월 올영픽 참가… 환절기 광채·탄력 잡는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 선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9월 올영픽에 참가해 환절기 시즌 광채·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블랙 스네일’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광채탄력 케어’ 카테고리의 대표 품목으로 선정됐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블랙 스네일 크림 50㎖ 본품 2개+15㎖ 샘플 증정 구성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 본품+레티놀 링클 마스크 1매 구성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만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올영픽 3일 특가, 온라인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제공된다.
◆스킨1004, 수분 및 다크 스팟 관리하는 앰플 패드 2종 출시
크레이버코퍼레이션(크레이버)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수분 및 다크 스팟 관리를 위한 앰플 패드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젤리핏 앰플 패드’는 수분을 머금은 워터 겔링 원단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캡슐레이션 공법이 적용된 8종 히알루론산과 엑토인, 세라마이드 등 보습 특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20층까지 보습과 수분 함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PHA,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각질과 피부 톤을 정돈해 피부 윤기 및 메이크업 밀착력을 개선해 준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앰플 패드’는 4주 사용 후 피부 밝기와 윤기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를 5% 함유해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고 순수 비타민C와 비타민C 유도체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게 스며드는 워터리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균일한 톤 케어를 돕는다.
◆셀퓨전씨, 잔여감 없는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출시
셀퓨전씨가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신제품 ‘파하 엔자임 클렌징 라인’ 을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저자극 모공 케어 성분 PHA와 파파야 효소(엔자임)의 시너지로 모공 주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클렌징 후의 잔여감과 번들거림을 말끔히 제거하는 제품으로 말끔한 저자극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는 차세대 여드름 케어 기능성 성분인 토타락신이 함유된 제품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고밀도 거품이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준다.
파하 엔자임 모공 클렌징 오일은 PHA와 엔자임의 시너지를 통해 묵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제품이다.
파하 엔자임 그래뉼 필스 파우더는 고함량 효소 파우더와 그린 클레이가 부드러운 각질 분해와 유분 흡착을 도와 요철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폼·스크럽·팩 3가지 타입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