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더위가 한풀 꺾인 날씨에 캠핑을 나서는 고객을 위해 쿠팡이 캠핑 관련 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은 캠핑 용품부터 먹거리, 즐길 거리까지 할인하는 ‘캠핑 SALE(세일) 페스타’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처음 로켓배송으로 입점했다.
1958년 일본에서 시작한 이 브랜드는 상품의 기능성 뿐 만 아니라 감성적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호롱불을 닮은 ‘호즈키 유키 세트’ ▲가볍고 튼튼한 ‘티탄 싱글 머그(300ml)’ ▲쉬운 설치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어메니티돔’ 텐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탠리·코베아 등 아웃도어부터 고래사어묵·프레시지 등 식품까지 약 200곳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쿠팡은 행사를 3가지 테마관으로 나눠 고객의 쇼핑편의를 높였다.
텐트·캠핑의자·테이블 등 캠핑용품부터 주방집기, 차량 용품을 선보이는 ‘캠핑용품 테마관’ ▲밀키트·육류·간식 등 ‘캠핑 먹거리 테마관’ ▲휴대용TV·스피커 등 전자기기와 보드게임 등 ‘캠핑 가전·즐길거리 테마관’이다.
할인상품은 3500여 가지로 다양하다.
아울러 쿠팡트래블이 추천하는 전국 캠핑장도 확인할 수 있다. ▲부산 기장 더 무빙 카라반(6만 원대) ▲가평 동물 카라반 펜션(17만 원대)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캠핑 세일 페스타’는 다양한 캠핑용품부터 먹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한 대규모 할인전’이라며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