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2025 뉴시스 한류엑스포]리센느 한류특별상 “계속 증명할게요” 7

AD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리센느가 올해 뉴시스 한류엑스포 한류특별상을 손에 넣었다.

리센느는 28일 오후 서울 중구에서 열린 제7회 뉴시스 한류엑스포(2025 K-엑스포)에서 이 상을 받았다. 이들은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이 저희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덕분에 이 상을 받게 됐고, 지금의 리센느가 있다”며 “이 상이 헛되지 않게 계속해서 증명하는 리센느가 되겠다”고 말했다. 리센느는 해외 팬을 위해 영어·일본어로 수상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리센느는 2024년 ‘어어’로 데뷔한 이후 무섭게 성장하는 K팝 그룹 중 하나다. 올해 영국 유명 음악 전문 매거진 NME가 꼽은 ‘올해 꼭 주목해야 할 신예 아티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리센느가 지난해 8월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러브 어택'(LOVE ATTACK)이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KBO 경기장에서 응원곡으로 자주 흘러나오는 등 대중적인 사랑 받고 있기도 하다. 지난 2월 발표한 미니 2집 ‘글로우 업’과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디어리스트'(Dearest) 역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류엑스포는 2019년 한류 지속가능성과 문화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출범했다. 민영통신사 뉴시스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외교부, 문체부, 서울시의회, 콘텐츠진흥원, 서울관광재단 등이 후원한다. 기업 부문은 별도 시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828_0003307392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