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IBK기업은행 ‘i-ONE Bank 개인’ 앱 전면 개편 5

AD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개인 고객용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 개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 ‘고객 경험 개선’ , ‘디지털 소외계층 지원’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먼저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를 위해 기업은행 계좌 없이도 금융상품 가입과 타행 계좌 조회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외 주식 및 해외 주식 소수점 투자와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공동 구매하는 커머스 등 서비스를 신설했다.

그리고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 구성했으며, 송금 정보를 사진 촬영으로 불러오는 촬영 송금 및 바이오 인증을 통한 이체 방식 등을 신설해 고객 경험을 개선했다.

아울러 수어 상담 기능,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화면 낭독 및 고령층을 위한 쉬운 뱅킹 서비스 등을 마련해 디지털 소외계층의 편의를 도모했다.

새롭게 개편된 ‘i-ONE Bank 개인’ 앱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기기 및 이용 환경에 따라 오는 5일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이번 개편이 고객 중심의 금융 생활 전반을 재설계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IBK만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17795&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