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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온, Gartner® Magic Quadrant™ 계약 라이프사이클 관리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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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히, 유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리온(Sirion)2024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약 라이프사이클 관리(CLM) 부문(2024 Gartner® Magic Quadrant™ for Contract Lifecycle Management (CLM)) 리더로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시리온이 리더로 계속 선정되는 것은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시리온을 신뢰하는 정도를 반영한다. 무료 보고서 전문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고객들이 시리온의 AI 네이티브 CLM을 신뢰하는 이유는 시리온의 파운데이션 모델이 지능적으로 조정하면서 각 답변의 ‘이유(why)’를 설명하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시리온을 사용할수록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해 알고리즘을 개선하고, 정보를 제공받고, 플랫폼이 지속적으로 학습해 더욱 관련성 있고 정확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IBM 혁신 및 운영 담당 수석부사장 조앤 라이트(Joanne Wright)는 “AI와 계약 관리의 컨버전스가 현대 기업의 운영 방식이 혁신하고 있으며, 이러한 혁신을 수용하는 기업에게 상당한 경쟁우위를 제공한다”며 “우리는 시리온의 AI 네이티브 CLM 플랫폼을 활용하여 IBM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계약 인텔리전스를 활용하는 고객인 동시에 IBM 왓슨x(IBM watsonx)를 통해 시리온의 다중 모델 생성형 AI 접근 방식을 지원하는 기술 파트너로서 시리온과 이 분야에서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시리온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아제이 아그라왈(Ajay Agrawal)은 “시리온은 생성형 AI에서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설명 가능성, 보안 및 정확성에 중점을 둘 때 고객에게 신뢰를 심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CLM 엔진이 대화형 쿼리에 대한 답변을 제안하거나 계약서의 변경 사항을 자동으로 표시하는 경우 사용자는 그러한 추천을 왜 신뢰할 수 있는지 이유를 알아야 한다. 시리온에서는 변경 사항 추천 및 답변과 함께 쉬운 언어의 설명과 해당 데이터 소스에 대한 링크가 함께 제공된다. 이러한 투명성을 제공할 때 사용자에게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해 AI를 신뢰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신뢰에 대한 이러한 강조는 시리온의 고객층 전반에서 공통 주제로 다시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피드백은 시리온이 2024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CLM 부문(2024 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for CLM)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되는 데 기여했다. 고급 추출, 대화형 검색, AI 주도형 협상과 같은 혁신적인 AI 기능을 통해 시리온은 앞으로도 생성형 AI의 적용 분야를 계속 개척하며 기업이 계약을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해나갈 것이다.

2024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약 라이프사이클 관리 부문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시리온 소개

시리온(Sirion)은 세계 최고의 AI 네이티브 CLM 플랫폼으로, 생성형 AI를 적용하여 기업이 계약을 저장, 작성 및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지원한 선구적인 기업이다. 이 플랫폼의 추출, 대화형 검색, AI 주도 협상 기능 등은 법무, 조달, 영업, 재무 등 기업 팀 전반에 걸쳐 계약에 혁신을 가져왔다. BNY 멜론(BNY Mellon), IBM, 보다폰(Vodafone) 등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들이 약 8000억달러에 달하는 700만여 건의 계약과 100만여 공급업체 및 고객과의 관계를 100가지 이상의 언어로 관리하기 위해 시리온을 신뢰하고 있다.

웹 사이트: www.sirion.ai

가트너 고지 사항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약 라이프사이클 관리 부문(Magic Quadrant for Contract Life Cycle Management), 케이틀린 서머스(Kaitlynn Sommers), 케리 맥도날드(Kerrie McDonald), 린 펠란(Lynne Phelan), 2024년 10월 14일.

가트너, 계약 라이프사이클 관리 부문 고객의 소리(Voice of the Customer for Contract Life Cycle Management), 피어 컨트리뷰터(Peer Contributors), 2024년 3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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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98946&sourceType=r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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