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티아라 지연·황재균, 2년만에 파경…”별거 끝 이혼합의”(종합) 6

A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티아라’ 지연(31)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37·kt 위즈)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지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성은 5일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며 이렇게 밝혔다.

지연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죄송하다. 저희는 서로 합의 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연은 이날 오후 공식 입장 발표에 맞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아 있던 황재균과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열애 6개월 만인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하고, 같은 해 12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최근 지속적으로 별거설, 이혼설에 휘말렸다. 지난 6월엔 부산 경남권 방송인 KNN 야구 중계진의 대화에서 두 사람의 이혼설이 언급되기도 했다. 당시 지연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하기도 했다.

황재균은 이혼설에 휘말리는 가운데도, 새벽까지 이어진 지인들 술자리에서 포착되며 입방아에 올랐다. 황재균 측은 이와 관련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지연은 약 3개월 만인 최근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했는데 결혼반지가 보이지 않았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함께 ‘롤리폴리(Roly-Poly)’ ‘왜 이러니’ 등의 히트곡을 냈다.

황재균은 2006년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넥센과 롯데를 거쳐 현재는 KT 소속이다. 국가대표 3루수 출신으로, 2022년 처음으로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현재 KT는 LG트윈스와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005_0002909656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