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패션·뷰티 HOT신상] “새 신발 신고 운동할까” 올 가을 주목할 ‘잇템’은 5

A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를 비롯한 패션업계가 잇달아 새로운 운동화를 내놓으면서 소비자 지갑 공략에 나서고 있다.

◆안다르,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제트플라이’ 출시

안다르가 무릎과 발목의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신제품 ‘안다르 제트플라이’를 출시한다.

‘안다르 제트플라이’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없이 착용하는 애슬레저룩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2종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2종 모두 발의 양옆과 후면 부분에 실버 색상의 반사 소재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어떠한 착장에도 쉽게 어울리며 쾌적한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신발 내부에서 발생한 열을 골고루 발산할 수 있도록 3개 부분에 특수 메쉬 소재를 적용했다.

발의 가장 앞쪽인 전족부부터 중족부, 후족부까지 각 부분 별로 메쉬 조직감을 달리해 러닝 시 발생되는 열을 발산시키고 통풍을 도와준다.

‘안다르 제트플라이’는 특히 무릎 통증, 발목 부상 위험 등 실제 러너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을 해결하는데 집중했다.

적용된 핵심 기술력은 미드솔에 있다.

미세하고 균일한 구조로 압축되어 있는 수천 개의 마이크로 셀이 충격을 흡수함과 동시에 땅에 딛는 발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전환시켜준다.

특히 충격 흡수 기능이 탁월한 자체 개발 소재인 ‘세이티브 리액티브 폼’을 탑재, 무릎에 가는 부담은 줄이고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25’ 새 모델 선봬


아디다스골프가 완판 신화를 썼던 ‘코드케이오스(CODECHAOS)’의 새로운 챕터인 ‘코드케이오스25(CODECHAOS25)’를 선보인다.

2022년 두 번째 모델 이후 세 번째 버전으로 나오게 되는 코드케이오스25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더해 한층 더 향상된 성능으로 확실한 차별화를 줬다.

특히 재설계된 코드케이오스25의 아웃솔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3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있다.

이는 바로 이번 모델의 가장 특징적인 요소인 ‘3D 토션 (3D TORTION) 플레이트’로 라운드 내내 신발 안에서 발이 겉돌지 않게 아치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며 이전보다 40% 향상된 안정성과 접지력을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골퍼의 발뒤꿈치를 잡아주고 발목 안정성을 제공하는 ‘퍼폼핏 랩 시스템(PerformFit Wrap System)’을 더해 보행과 스윙에 모두 최적의 서포트를 제공한다.

미드솔은 골프화의 가장 필수적인 요소인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해 부스트(BOOST)와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소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선보인다.

어퍼 또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에도 집중했다.

멀티 레이어 형태의 니트 소재로 발에 가장 가까운 아래층은 부드럽고 습기를 흡수하는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중간 레이어는 개방형 구조로 유연성을 제공해 발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케쳐스, 해리 케인 축구화 국내 런칭


스케쳐스코리아가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인 해리 케인의 축구화를 런칭한다.

스케쳐스 축구화 라인은 남성과 여성, 아동을 위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해리 케인이 착용한 스케쳐스 ‘SKX_01’은 정밀한 볼 터치와 컨트롤을 위한 초경량 축구화로,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필드에서의 터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됐다.

함께 선보인 ‘RAZOR’는 최상의 스피드를 위한 초경량 축구화로,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속을 위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SKX_01’은 로우컷과 하이탑으로, ‘RAZOR’는 로우컷으로 선보여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004_0002909271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