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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콤파스, AI 기반 통합 마케팅 솔루션과 함께 새로운 온라인 바이어 발굴 서비스 출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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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한국콤파스(KOMPASS Korea, 대표 이동열)가 글로벌 B2B 시장을 위한 AI 기반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리드 생성(Lead Generation)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는 B2B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잠재 고객을 효율적으로 발굴하고 후속 마케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 솔루션으로, 기업의 마케팅 성과와 경쟁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도구다.

◇ KOMPASS Global B2B 기업홍보 플랫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한국콤파스는 KOMPASS Global B2B 기업홍보 플랫폼(www.kompass.com)을 통해 글로벌 B2B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세계 시장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B2B 홍보플랫폼를 통해 우리 회사에 관심을 보이는 B2B 기업을 식별하고, 해당 기업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잠재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 AI와 머신러닝을 통한 정교한 스코어링 시스템

이 서비스에는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방문 기업의 행동을 분석하고, 거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평가하는 스코어링(Scoring)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거래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을 우선적으로 식별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다. 이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 클라우드 기반 CRM 솔루션과 KOMPASS 데이터베이스 제공

한국콤파스의 새로운 리드 생성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CRM 솔루션과 연동돼 B2B 기업들이 손쉽게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고, 후속 마케팅 활동을 자동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KOMPASS의 글로벌 B2B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돼 잠재 고객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보다 정교하게 수립할 수 있다.

◇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자동화 마케팅 지원

이 서비스는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도 함께 제공해 기업들이 식별된 잠재 고객에게 자동으로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을 발송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거래 성사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 글로벌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회 창출

한국콤파스의 온라인 리드 생성 서비스는 AI 기반의 기술과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B2B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 발굴부터 계약 체결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이번 서비스는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한국콤파스 이동열 대표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국내외 B2B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콤파스 소개

한국콤파스는 전 세계 73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5800만 개의 기업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 시장 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등 해외 수출 마케팅 및 홍보 인프라를 지원하는 전문회사다. 중소벤처기업부,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이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 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98189&sourceType=r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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