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김대호 동굴 집 탐방 중 통로 발견 “브라질에 연결됐나” 2

AD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가 동굴 임장을 간다.

김대호는 17일 벙송 예정인 MBC TV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대디아나 존스’로 변신한다. 김대호는 자신의 로망이 담긴 특별한 동굴 집 임장에 나선다.

김대호는 동굴 집에 들어가기 위해 촛불까지 준비한다.

김대호가 방문한 곳은 폐광산이 아닌 집주인이 손수 파고 전기 시공까지 해 둔 동굴이다. 김대호는 “집 주인이 깎아 만든 거예요”라고 설명한다.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구엘공원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구조에 흥미를 감추지 못한다.

김대호는 동굴 안쪽에서 새어 나오는 빛을 따라간다. 김대호는 부스럭거리는 비닐 뒤에서 예상치 못한 광경을 목격하고 웃음을 터뜨린다.

이 빛은 외부가 아닌, 집 안과 연결된 구멍에서 새어 나오는 것이다. 김대호는 이 동굴이 하나가 아니라 집주인이 이미 사용 중인 또 다른 동굴 집과 이어진 공간이라는 것을 밝힌다.

김숙은 황당한 표정으로 “지구 반대편까지 간 거야?”라고 김대호에게 묻는다. 박나래는 “브라질하고 연결돼있는 거 아니냐고” 받아친다.

김대호가 발견한 동굴 집의 자세한 구조는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716_0003254501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