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나는 솔로’ 25기, 초고속 스킨십 커플…송해나 “이건 아닌듯” 11

AD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나는 솔로(SOLO)’ 25기에서 한 커플이 막판 스퍼트를 올린다.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에서 한 커플이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초스피드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종 선택을 단 하루 앞두고 주어진 ‘슈퍼 데이트권’. 이를 사용한 커플은 눈을 맞추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대화 중 솔로남이 “어떤 스킨십 좋아해?”라고 물었다.

이에 솔로녀가 “다 좋다. 손잡는 것도”라고 답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그러자 남성은 망설임 없이 “손잡을래?”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맞잡는다.

이 장면은 MC들의 심박수까지 끌어올렸다.

MC 송해나는 잠시 굳어있다가 “이건 좀 아닌 거 같다”며 당황스러워한다. MC 이이경도 말을 잃는다.

MC 데프콘은 자신의 눈을 믿지 못하겠다는 듯 계속 “이건 뭐지?”라고 되묻는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두 사람의 스킨십을 우연히 지켜본 목격자가 있다는 것.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 근처를 지나가던 한 솔로남은 “어라? 둘이 손잡고 있는데?”라며 스킨십 장면을 포착한다. 이에 옆에 있던 솔로녀는 “에이 거짓말 하지 마”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416_0003141253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