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돌싱’ 서유리 “92년생 법조계 남자와 열애 중” 14

A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방송인 서유리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서유리, 낸시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서유리는 ‘돌싱이 된 지 얼마나 됐느냐’는 질문에 “딱 1년 됐다”며 “졸업장 들고 ‘야호’ 했던 것처럼 1년 됐다”고 말했다.

낸시랭은 “법적인 서류는 너무 오래됐다”며 “(이혼한 지) 8년 된 만큼 나는 이제 나랑 잘 맞는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는 솔직히 결혼식이나 웨딩드레스나 결혼반지 등 아무것도 한 게 없다. 사기 결혼이었다”고 토로했다.

이에 서유리는 “나 같은 경우는 혼후순결”이라며 “굉장히 성스럽고 홀리한 생활을 했다. 5년 동안 테레사 수녀 같은 생활을 했다”며 지난 결혼 생활을 회상했다.

MC 김똘똘이 “이혼 후 남자를 보는 눈이 달라졌을 것 같다”고 말하자 서유리는 “이상형은 다정하고 야한 남자가 애인으로는 최고다. 근데 돌싱 되고 나서는 경제관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돌싱 후 연애 경험에 대해선 “솔직히 말하면 그동안 끊임이 없었다. 데이트 어플도 아무거나 하지 않고 결정사(결혼정보회사)도 등록 해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서유리는 “데이트 어플이나 결정사로 내가 모르는 직업군을 만날 수 있다”며 “그게 너무 신기했다. 내가 우물 안 개구리 같았다. 그래서 썸도 열심히 탔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똘똘이 “지금도 썸이 진행 중이냐”고 묻자 서유리는 “당연하다. (이 옷도) 썸남이 사준 거다. 92년생이고 법쪽에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 PD와 결혼했으나 5년 만인 지난 3월 이혼을 발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625_0003227708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