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동원F&B, 제주도와 제주 수산물 경쟁력 강화 위한 MOU 체결 6

AD
제주–(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제주 수산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을 맞잡았다.

동원F&B는 9일 제주도청에서 제주도와 ‘제주 수산물 및 가공식품 생산·유통·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영훈 제주도지사와 김성용 동원F&B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제주도의 풍부한 수산 자원과 동원F&B의 식품 제조 기술을 결합해 다양한 협업 상품을 개발하고, 제주 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하는 등 지역 상생을 도모하기로 했다. 또한 김을 비롯한 해조류의 산업화를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동원F&B는 이번 협약을 통해 김을 비롯한 해조류의 지속가능한 생산 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협업 상품 개발에도 힘써 제주 수산물의 가치를 높이는 등 양 기관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F&B는 지난해 10월 제주테크노파크와 김·해조류 육상 양식 기술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동원F&B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수온이 연중 16℃ 내외로 안정적인 제주 용암 해수를 활용해 우수한 품질의 김 원료를 안정적으로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4149&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