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미용의료기기 ‘제이시스메디칼’…칠레서 글로벌 존재감 13

AD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제이시스메디칼이 해외에서 열린 콘퍼런스에서 미용 의료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보했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7일(현지시간)부터 8일까지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라틴 아메리카 최대 규모의 에스테틱 메디컬 컨퍼런스 ‘BAAS Santiago 2025’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BAAS(Beauty Antiaging and Aesthetic Sessions)는 매년 800여 명의 전 세계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행사로, 최신 장비와 치료법을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를 선보였다.

특히 첫째 날 ‘HIFU의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라이브 데모 세션이 진행됐다. 해당 세션에서는 미용의학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 ‘리니어지’의 주요 기능을 선보이며, 현지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라이브 데모 세션 이후 리니어지의 특징과 활용법에 대한 현장 문의가 이어졌다”며 “이번 BAAS 2025 참가는 중남미 시장에 리니어지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주요 학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해외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814_0003290180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