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미피와 마법 우체통’ 인기…”어른과 아이 위한 힐링공간” 10

AD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티켓 부스부터 설레는 느낌이 들었고,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미피 덕분에 기분 좋은 시작을 했어요. 내부는 정말 넓고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으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세계적 캐릭터 미피의 탄생 70주년 기념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이 인기다. 관람객들로부터 5점 만점에 평균 평점 4.8점(네이버 예약기준)을 기록했다.

미피의 따뜻한 세계관과 독창적인 체험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가족, 친구,연인들이함께 즐길 수있는 특별한 문화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전시였다”. “어른과 아이 모두를 위한 힐링공간”이라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전시 주관사 피플리는 성원에 힙입어 오는 17일부터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키즈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키즈 도슨트 프로그램은 미피의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어린이들이 전시를보다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박아름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어린이들은 미피의 세계를 탐험하며 전시 속 숨겨진 이야기와 상징을 배울 수 있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한정된 회차로 10일부터 큐피커를 시작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미피와 마법 우체통 전시’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 안녕인사동 지하 1츠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오는 8월 17일까지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13_0003030582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