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시리움, 정시 성과를 위한 업계 최초의 GenAI 비서 출시 18

AD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항공 분석 소스인 시리움이 항공사 및 공항 정시 성과(OTP)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업계 최초의 생성형 AI 비서를 공개했다. OTP 어워즈 AI는 시리움의 2024년 정시 성과 검토(On-Time Performance Review) 분석을 보완하기 위해 설계된 시리움의 첫 번째 생성형 AI 비서이다.

AI 비서는 항공에 연결된 모든 사람이 최고 성과 결과를 더 자세히 살펴보고, 정시 성과 점수, 추적한 비행 및 완료 요인 통찰을 검토하고, 성과 추세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질의하고 자신의 측정치들을 업계 리더와 비교해 성과 격차를 식별할 수 있다.

제레미 보웬(Jeremy Bowen) 시리움 CEO는 “2025년은 항공 업계가 분석 활용을 강화하고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항공 업계에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시리움의 새로운 AI 비서는 고급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필수적인 데이터 가용성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지원한다. 첫 번째 우리의 비서는 2024년 시리움 정시 성과 검토의 분석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시장에서 동종 최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사용자는 이 비서를 사용해 통찰력을 발견하고 항공사 및 공항 성과 추세를 식별할 수 있다. 이 도구는 운항 중단으로부터 복구하고 높은 수준의 정시 성과를 유지할 수 있는 운송 업체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 OTP 어워즈 AI는 AI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항공사와 공항이 자신의 성과를 동종 업체의 성과와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이다. OTP 어워즈 AI는 시리움이 올해 시장에 출시할 여러 비서 중 첫 번째이다.

시리움의 AI 비서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시리움의 업계 최고의 데이터 플랫폼에 직접 연결해 정확성과 정밀도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고 있다. 다음은 OTP 개선 AI(OTP Improvement AI)로, OTP 분석을 더욱 발전시키고 운영 효율성 기회를 정확히 찾아내어 상황 인식을 강화하고 심층적인 중단 분석을 수행하도록 설계됐다.

시리움의 OTP 어워즈 AI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OTP 개선 AI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https://www.cirium.com/analytics-services/aviation-ai/on-time-performance-ai/

보기 및 다운로드: 시리움 2024 정시 성과 검토

시리움 미디어 관련 문의사항 연락처: media@cirium.com

시리움 소개

시리움®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항공 분석 데이터 출처이다. 이 회사는 강력한 데이터와 최첨단 분석을 제공해 다양한 업계 관계자의 역량을 강화한다. 항공사, 공항, 여행사, 항공기 제조 업체 및 금융 기관에 운영을 최적화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며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정보를 제공한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알이엘엑스(RELX) 사업인, 렉시스넥시스® 리스크 솔루션스(LexisNexis® Risk Solutions)의 일부이다. 알이엘엑스(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다음 티커 기호들을 사용해 거래된다: 런던: REL; 암스테르담: REN; 뉴욕: RELX.

추가 정보에 대해 알려면 링크드인에서 시리움®을 팔로우하거나 또는 cirium.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75771/en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4249&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