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Premier’ 산하 채널에는 은행과 증권 복합 점포인 PWM, 패밀리오피스, PIB를 비롯해 증권 영업점, 디지털 플랫폼 ‘신한 SOL 증권’이 포함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은행과 함께 ‘신한 Premier’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상품뿐 아니라 체계적인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한 명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은행과 증권의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 컨설팅과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발간한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慧眼)’은 초고액 자산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또한 누구나 MT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신한 Premier 세미나’는 시황 전망, 섹터별 분석, 투자 전략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주제로 구성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도곡·압구정·여의도·반포·청담·광화문 등 6곳에 마련된 ‘신한 Premier Hall’을 통해 우수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 세미나와 문화 체험(꽃꽂이·다도·드로잉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호회 활동 및 가족 행사, 미팅 등을 위한 공간 대관도 지원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채널 강화도 지속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신한금융그룹 최초의 증권 단독 점포인 ‘신한 Premier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을 개설한 데 이어, 지난 5월 복합 점포로 ‘신한 Premier 패밀리오피스 청담’을 오픈, 올해 연말에는 증권 단독 점포 2호로 ‘신한 Premier 패밀리오피스 청담 에비뉴’ 개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부문에서는 ‘AI PB’ 서비스를 통해 개인화된 투자 정보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신한 Premier MyPB멤버스’를 통해 디지털 채널 고객에게 자산관리 컨설팅과 투자 세미나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 Premier를 총괄하는 신한투자증권 정용욱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신한 Premier는 ‘고객 중심 자산관리’라는 슬로건 아래, 은행과 증권의 경계를 허물고 개인-가문-기업에서 기업 임직원까지 자산관리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한 Premier만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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