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알리안츠, 2032년까지 전 세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파트너십 연장 3

AD
뮌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 – 함께: 독특한 파리 2024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에 이어, 알리안츠와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오늘 세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파트너십(TOP 파트너십(TOP Partnership))을 2032년까지 4년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공식 보험 파트너로서, 알리안츠는 2030년 프랑스 알프스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게임과 2032년 브리즈번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경기대회(호주)를 포함한 추가 대회 주기 동안 올림픽 및 패럴림픽 무브먼트(Olympic and Paralympic Movements)을 지원하고, 회사의 전 세계 70개 시장에서 선수와 수십억 명의 팬을 합하여 평화로운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알리안츠는 위험을 관리하고, 주최자, 참가자 및 관중을 보호하며, 멘토링 및 커리어 기회를 통해 선수들을 지원한다. 2030년과 2032년 대회는 알리안츠의 핵심 시장 중 두 곳인 프랑스와 호주에서 열리며, 프랑스와 호주는 2024년 알리안츠 영업이익의 10% 이상을 기여했다.

세계 최고의 보험사 중 하나이자 가장 강력한 보험 브랜드인 알리안츠는 2021년부터 올림픽 무브먼트(Olympic Movement)의 공식 전 세계 보험 파트너로서 파리 2024, 밀라노 코르티나 2026 및 LA 2028의 준비 및 개최를 지원한다. 알리안츠는 2006년부터 국제패럴림픽위원회도 후원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세계 패럴림픽 파트너’가 되었다. 올림픽 및 패럴림픽 무브먼트(Olympic and Paralympic Movements)와의 파트너십은 개인과 조직이 함께 모여 공생, 연결 및 공통의 이해를 통해 포용적 번영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리안츠의 ‘파워 업 유너티(Power of Unity)’ 프로그램을 보완한다.

파리 2024: 기록적인 시청자 수

IOC를 대신해 실시한 독립적인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잠재 시청자의 84%가 파리 2024 올림픽을 시청했다. 이는 약 50억 명에 해당하며, 전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이 올림픽 선수들의 감동적인 업적과 파리 올림픽의 응집력 있는 마법을 따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리 2024 패럴림픽은 역대 최대 규모이자 최고의 대회로, 앞으로 열릴 모든 패럴림픽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기록적으로 169명의 대표단과 4400명의 선수가 참가한 이 대회는 225명의 미디어 권리 보유자(Media Rights Holders)에 의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방송을 중계했다. 패럴림픽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듯, 개최 시장을 제외한 생중계 TV 시청 시간은 도쿄 2020 대비 83% 증가했다.

알리안츠 CEO 올리버 베테(Oliver Bäte)는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은 스포츠를 통해 사람들을 고양시키고 하나로 묶는 등 전 세계와 우리의 직원,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사업과 알리안츠 브랜드에 매우 긍정적인 혜택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특히 점점 더 분열되는 세계를 배경으로 이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2032년까지 연장하고 올림픽과 패럴림픽 무브먼트의 통합 정신에 대한 지원을 계속하게 되어 기쁩니다”고 말했다.

IOC 위원장 토마스 바흐(Thomas Bach)는 “우리는 2024 파리 올림픽의 성공에 힘입어 알리안츠와의 파트너십을 4년 더 연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알리안츠는 업계에서 세계 리더이며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올림픽의 비전을 믿으며, 전 세계 선수들에 대한 알리안츠의 헌신을 지지합니다. 지금 세계는 그 어느 때보다도 사람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 스포츠의 힘이 필요합니다. IOC와 알리안츠는 이러한 비전을 공유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우리의 파트너십을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고 말했다.

앤드류 파슨스(Andrew Parsons)는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IPC) 회장은 “IPC와 함께 하는 알리안츠의 여정은 2006년에 시작되었으며, 우리의 파트너십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파트너십과 공동의 열정은 나날이 강해졌고, 패럴림픽 무브먼트 전반에 걸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계약이 2032년까지 연장됨에 따라 알리안츠와의 파트너십이 사반세기를 넘어서기를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장애인 스포츠를 통해 더 포용적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가 미래에 함께 성취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더 큰 자신감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고 말했다.

지리 케이발(Jiří Kejval) IOC 수입 및 상업 파트너십 위원회 위원장은 “알리안츠는 올림픽과 패럴림픽 무브먼트의 열렬한 후원자입니다. 회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를 구축해 왔으며, 이는 알리안츠가 우리의 파트너십에 부여한 신뢰와 헌신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2032년까지 알리안츠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고 말했다.

사람, 비즈니스, 브랜드

최근 열린 파리 2024 올림픽 및 패럴림픽에서 알리안츠는 포괄적인 보험 보장, 선수에 대한 강력한 지원, 전 세계 60개 이상의 시장에서 직원,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 및 팬을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공통된 비전으로 연결한 캠페인을 제공하는 등 다각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알리안츠는 글로벌 보험 파트너로서 15개 사업 부문에 걸친 ‘무형’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선수, 팬 및 스포츠 생태계의 많은 관계자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호하고, 원활하고 안전한 대회 개최를 도왔다. 알리안츠는 15만5000명의 선수, 직원, 자원봉사자, 올림픽 및 패럴림픽 가족 구성원을 위한 포괄적인 의료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팬들을 위한 티켓 취소 보험을 제공하며, 많은 스포츠 경기장에 대한 재산 및 책임 보험을 제공했다.

알리안츠는 6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시장 활동과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준비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겟 레디 포 더 베스트(Get Ready for the Best)’ 캠페인을 통해 올림픽 정신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새로운 타겟 그룹을 참여시켰다. 2021년에 파트너십이 시작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파트너십에 대한 인식이 두 자릿수 퍼센트 포인트 증가했다. 이는 브랜드 호감도 및 구매 고려와 같은 주요 브랜드 관련 지표에 대한 성과를 뒷받침했다. 인터브랜드(Interbrand)에 따르면 알리안츠의 브랜드 가치는 238억달러로 추산된다.

알리안츠는 전 세계 100명 이상의 선수들로 구성된 전담 선수 지원 프로그램인 팀 알리안츠(Team Allianz)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는 연중 멘토링 버디 프로그램(Buddy Program)과 운동선수가 스포츠, 개인 재정 및 전문 경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금융 이해력 이니셔티브즈(Financial Literacy Initiatives)가 포함된다. 알리안츠는 또한 MoveNow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으며, 접근성과 기회를 제공하여 전 세계 젊은이들이 활동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다운로드
http://a.to/25S8kJI

추가링크
http://a.to/25RavTB
http://a.to/25dWxf3

알리안츠 소개

알리안츠 그룹(Allianz Group)은 약 70개국에서 약 1억2800만에 달하는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보험사 및 자산 운용사 중 하나이다. 알리안츠의 고객은 재산, 생명, 건강 보험부터 지원 서비스, 신용 보험, 글로벌 비즈니스 보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개인 및 기업 보험 서비스의 혜택을 받는다. 알리안츠는 보험 고객을 대신해 약 7760억유로를 운용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투자자 중 하나이다. 더욱이 알리안츠의 자산 운용사인 PIMCO와 알리안츠 글로벌 인베스터스(Allianz Global Investors)는 약 1조9000억유로의 제3자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투자 결정에 환경 친화적이고 사회적인 기준을 체계적으로 통합한 덕분에, 알리안츠는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인덱스(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에서 보험 업계 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2024년에는 15만6000명 이상의 직원이 1798억유로의 총 사업 규모와 160억유로의 그룹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 알리안츠 비연결 법인 고객 포함.

**2024년 12월 31일 기준.

국제올림픽위원회(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 IOC) 소개

국제올림픽 위원회는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비영리, 시민, 비정부, 국제 조직이다. 수입의 90% 이상을 더 폭넓은 스포츠 운동에 재분배하고 있으며, 이는 매일 미화 420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이 전 세계 모든 수준의 선수와 스포츠 조직을 돕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 소개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는 패럴림픽 무브먼트(Paralympic Movement)의 글로벌 관리 단체로, 독일 본에 본부를 두고 있다. 1989년에 국제 비영리 조직으로 설립되어 모든 노력에서 선수 중심과 회원 중심을 목표로 한다. IPC의 비전은 장애인 스포츠를 통해 포용적인 세상을 만드는 것이며, IPC의 임무는 패럴림픽 무브먼트를 이끌고, 패럴림픽 대회의 개최를 감독하며, 장애인 선수들이 스포츠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회원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의무 기업 정보: 기업 공시

이러한 평가에는 항상 그렇듯이, 아래에 제시된 면책조항이 적용된다.

전망적 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본 문서에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 전망이나 기대치와 같은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결과, 실적 수치 또는 사건은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요인의 변경으로 인해 편차가 발생할 수 있다. (i) 알리안츠의 핵심 사업 및 핵심 시장의 일반적인 경제 및 경쟁 상황 (ii) 금융 시장의 실적(특히 시장 변동성, 유동성 및 신용 사건) (iii) 알리안츠 그룹, 기타 잘 알려진 회사들과 금융 서비스 업계 전반에 대한 불리한 여론, 규제 조치 또는 소송 (iv) 자연 재해로 인한 것을 포함한 보험 손실 사건의 빈도 및 심각성과 손실 비용의 전개 상황 (v) 사망률 및 이환율 수준 및 추세 (vi) 계약 유지율 수준 (vii) 크레딧 디폴트 정도 (viii) 금리 수준 (ix) 환율, 가장 주목되는 바로는 EUR/USD 환율 (x) 세금 규정을 포함한 법률 및 규정의 변화 (xi) 인수의 영향(관련 통합 문제 및 구조조정 조치 포함) (xii) 각 개별 사례별로 지역, 국가, 지역 및 글로벌 차원에서 적용되는 일반적인 경쟁 조건 등. 이러한 변화 중 다수는 테러 활동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업데이트 의무 부인

알리안츠는 법률에 의해 공개해야 하는 정보를 제외하고 여기에 포함된 정보 또는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개인정보보호 참고사항

알리안츠는 고객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 알아보기: 개인정보보호 방침.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7469&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