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다차원 컨설팅의 새로운 시대
오늘날의 기업은 기존 컨설팅 서비스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복잡한 글로벌 과제에 직면해 있다. 앤더슨 컨설팅은 비즈니스 혁신, 인공지능, 사이버 보안, 지속 가능성 및 디지털 전략 분야의 전문성과 앤더슨 글로벌의 확립된 세무 및 법률 역량을 결합한 원활하고 다차원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의 통합을 통해 앤더슨 컨설팅은 1조달러 규모의 컨설팅 산업에서 고객이 선택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L. 보르사츠(Mark L. Vorsatz)는 “고객은 진화하는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한 혁신적인 전략을 찾고 있다”며 “앤더슨 컨설팅은 기업이 이러한 변화를 모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단 6개월 만에 우리는 66개국에서 3000명의 전문가와 함께 컨설팅 비즈니스를 수립했으며, 3년 내에 10억달러의 수익을 달성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앤더슨 컨설팅의 차별화 요소
감사 관련 갈등이 잦은 빅4 기업과 달리, 앤더슨 컨설팅은 독립적이고 고객 중심적이다. 보르사츠는 “이러한 자유는 고객이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운영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으로 객관적이고 전략적인 지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Abbott, BMW, Cisco, Heineken, IKEA, ING, LEGO, Mercedes-Benz, Michelin, Microsoft, Pizza Hut/Sapphire, T-Mobile, Toyota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회사가 맞춤형 솔루션을 위해 앤더슨 컨설팅과 협력했다.
보르사츠는 “최고경영자와 이사회는 전통적인 컨설팅 모델이 부족하다고 끊임없이 말하고 있다”며 “그들은 포괄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단일 회사를 원한다. 앤더슨 컨설팅은 심층적인 산업 전문성, AI 기반 기술 및 독립적인 자문 서비스를 결합한 신선하고 기업가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풍부한 경험의 리더십
이러한 혁신적인 컨설팅 업무를 이끌기 위해 보르사츠는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분사되기 전 앤더슨 컨설팅의 전 최고경영자였던 조지 샤힌(George Shaheen)을 영입했다. 샤힌은 “전문적이고 독립적이며 미래를 위해 구축된 더 나은 컨설팅 모델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는 전문가들인 다른 최고 수준의 컨설팅 회사의 고위 임원진이 그와 함께 한다”고 말했다.
샤힌은 “앤더슨 컨설팅은 AI, 기술 및 심층적인 글로벌 전문 지식을 활용해 빅4와 경쟁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공공 및 민간 기업에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규모, 즉각적인 영향
샤힌은 “전문 서비스 분야에서 가장 큰 물리적 입지를 갖춘 앤더슨은 179개국에 진출해 우수한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이러한 규모를 통해 원활한 국경 간 솔루션이 가능하고, 산업과 지역 전반에 걸쳐 기술과 자문 서비스가 통합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소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차원적 전문 서비스 기업 중 하나인 앤더슨은 전 세계 세무, 법률, 글로벌 모빌리티, 컨설팅 및 가치평가 전문가로 구성돼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인 앤더슨 글로벌의 창립 멤버이다. 미국 멤버 회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9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5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미국에서 앤더슨은 전국 24개 도시에 2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Andersen.com 및 AndersenConsult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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