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을 대비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냉감 셋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셋업 컬렉션’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샤켓, 쇼츠, 카고 팬츠, 원피스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여름철 패밀리룩 및 바캉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우선 ‘워크웨이 반팔 셔츠’는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경량 아우터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하프돔 모티브의 가슴 포켓을 적용해 가벼운 물품이 수납 가능하며, 카라비너 디테일은 아웃도어 감성을 살려 캠핑, 여행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기장을 적용했다. 색상은 슬레이트 카키, 블랙, 크림 및 라이트 옐로우 4종으로 출시됐다.
일교차가 크고 기후 변화가 심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은 ‘쉘던 재킷’은 초발수 가공 처리된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좋다.
자연스러운 구김의 유광 소재를 적용한 경량 후드 재킷으로써 카고 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성을 강화했다.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키즈 셋업도 함께 출시됐다.
‘키즈 아이스 데이 아노락’은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프집 아노락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운동, 일상 생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아이스 데이 쇼츠’ 역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이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기능성 냉감 의류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며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노스페이스의 다채로운 냉감 셋업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한 여름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