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응원봉 논란…QWER 시연 “악플러, 도파민 채워줘” 41

AD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밴드 ‘QWER’ 시연이 악플러에 일침했다.

시연은 30일 인스타그램 팬 소통방에 “내 인스타까지 행차해서 입에 담을 수 없는 말 하는 분들 더 하세요”라며 “도파민 채워줘서 고맙다. 그럴수록 더 올라가고 싶어진다. 고맙다. 잘 자 나의 원동력들아”라고 썼다.

“할 말은 하고 살아야 해서 미안하다. 또 혼나겠다. 미안해. 그런데 할 말은 해야 됨. 아무리 익명성이 보장되는 사이버라고 하더라도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인간이 같은 인간에게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인신공격은 아니라고 본다. 사정이 있겠지, 비틀어진 계기가 있겠지. 그럼에도 남에게 휘두르는 것들은 다 본인에게 돌아온다.”

최근 QWER은 그룹 ‘더보이즈’와 응원봉 유사성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다. QWER은 시연이 확성기를 무대 소품으로 사용한 점을 반영해 응원봉을 만들었다. 더보이즈가 2021년부터 사용한 응원봉과 흡사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5일 “QWER 측에 디자인 변경 등을 요청했으나 최종적인 결론에 이르지 못했다”며 “모든 법적 절차를 포함해 강력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날 QWER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은 “원헌드레드가 갑작스럽게 법적대응을 밝혀 유감”이라며 “전문가 검토를 거쳐 ‘저작권 침해를 포함한 어떤 문제도 없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맞섰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930_0003351134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