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이거 먹어볼까] 멜론부터 와사비까지…눈까지 시원한 ‘그린 신제품’ 3

AD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무더운 여름 입맛은 물론 눈까지 시원해지는 ‘그린’ 색상의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머스크 멜론부터 와사비까지 다양하다

◆잠바주스, 멜론 듬뿍 넣어 달콤한 맛 살린 스무디·주스

잠바주스는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머스크 멜론을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생 머스크 멜론을 듬뿍 넣어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한 맛을 살린 ‘리얼 멜론 스무디’, 바나나와 멜론을 조화롭게 배합한 ‘리얼 멜론 & 바나나 주스’ 달콤한 멜론에 레몬, 탄산수를 더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리얼 멜론 소다’등 3종이다.

신제품은 8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잠바주스는 이달 17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폴바셋, 말차부터 멜론까지 다채로운 그린 신제품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말차 한라봉 빙수는 제주 말차와 한라봉 퓌레를 얹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폴바셋은 멜론 아이스크림 메뉴들도 출시했다.

달콤한 머스크멜론을 활용한 메뉴들로 아이스크림 라떼, 프라페, 에이드, 디저트컵 등 5종으로 구성했다.

◆4년 만의 신제품…알싸한 맛의 ‘와사비’ 새우깡

농심이 대표 스낵 새우깡에 와사비의 알싸한 맛을 더한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을 오는 8월 출시한다. 지난 2021년 출시한 새우깡 블랙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새우깡 신제품이다.

농심은 지난해 새우깡 팝업스토어에서 실시한 ‘이색 새우깡 시식 투표’ 결과 와사비새우깡이 1위를 차지하자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와사비새우깡은 생새우를 사용해 차별화된 고소한 감칠맛을 가진 새우깡과 알싸한 와사비 맛을 접목해 풍미를 더욱 높였다.

최근 와사비는 다양한 요리와 가공식품에 폭넓게 활용되며 소비자 관심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711_0003248304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