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푹푹 찌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식품·외식 업계가 맥주 프로모션으로 여름 입맛을 공략한다.
◆수제맥주 문베어, 강릉 5성급 호텔서 만나볼까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강원도 강릉의 5성급 ‘씨마크호텔’과 협업해 수제맥주 판매를 시작한다.
문베어는 씨마크호텔의 각 다이닝 공간에 어울리는 수제맥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씨마크호텔 내 ▲풀바에서는 라거·페일에일 2종을 ▲더라운지에서는 라거·페일에일·소빈블랑 아이피에이·모스카토 스위트에일로 구성된 4종 샘플러를 선보인다.
또 ▲더레스토랑(뷔페) ▲쉐프스테이블(양식·아라카르트)에서도 문베어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선물용 세트 구성도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문베어는 이번 씨마크호텔 입점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호텔 유통 채널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데블스도어서 수제맥주 마음껏 마셔볼까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펍 ‘데블스도어’가 여름철을 맞아 수제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머 탭 페스타를 진행한다.
데블스도어는 이달 10일까지 센트럴시티점에서 1인당 2만원으로 데블스도어의 수제맥주 7종을 3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트리오 파히타 플래터, 에스퀴테 아보카도 콘 샐러드로 구성된 2인 스페셜 세트와 쿠바 스타일 로스트 포크와 잠발라야 파스타, 타코 플래터로 구성된 3인 스페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엘로테 크림드 콘&나초를 무료로 제공한다.
데블스도어는 프로모션과 함께 수제맥주와 잘 어울리는 ▲트리오 파히타 플래터 ▲텍사스 바베큐 폭립 등 디너 신메뉴 17종과 브런치 신메뉴 1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후 3시 이전에 브런치 메뉴 영수증 리뷰 작성시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 투아워 치즈 조각 케이크를 제공한다.
오후 3시 이후에 디너 메뉴 영수증 리뷰 작성시 맥주 샘플러(200㎖) 2종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