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청호나이스, 첫 침대CF ‘깨끗한 잠’ 공개…시장 본격 공략 8

AD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섰다.

4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30초와 15초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공식 유튜브와 주요 OTT 플랫폼, 옥외 전광판,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표현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프링, 침대 7단계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담아냈다.

청호나이스는 프리미엄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윌리엄 J 하드’, ‘윌리엄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첫 침대 광고가 청호나이스 침대 렌탈 사업 확대 및 케어 서비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침대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804_0003278299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