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카운터테너 최성훈 팬카페 ‘카테고리’ 소아암 어린이 위해 기부 1

AD
서울–(뉴스와이어)–카운터테너 최성훈의 팬카페 ‘카테고리’가 그의 생일(5월 5일)을 기념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팬카페는 지난 4월 9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이하 협회)가 운영하는 해피빈 모금함 ‘소아암 병동에도 신나는 하루! 어린이날을 선물해 주세요’에 100만원을 기부하며 뜻깊은 선행을 이어갔다.

해당 모금함은 소아암으로 병동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이 어린이날만큼은 즐겁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후원금은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로 진행된 ‘카테고리’의 선행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앞서 지난 2월 ‘세계 소아암의 날’을 맞아 협회에 첫 번째 기부를 진행한 바 있으며, 연이은 후원은 팬들 스스로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져 더욱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받은 이번 후원은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이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카테고리’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팬카페 ‘카테고리’ 측은 최성훈님의 생일을 뜻깊게 기념하고자 모인 마음이 아이들에게도 밝은 웃음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부터 현재까지 카운터테너 최성훈과 그의 팬카페 ‘카테고리’가 후원한 금액은 총 3500만원에 달한다. 지속적인 나눔과 선행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협회는 다가오는 5월 5일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최성훈 씨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9430&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