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팝업 풍향계] 색다른 두 브랜드의 조합…이색 팝업 한가득 26

AD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서로 다른 두 브랜드가 함께 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가 잇따라 열려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편의점과 엔터의 만남”…편의점 CU ‘투바투’ 팝업

편의점 CU가 이달 말까지 홍대상상점과 올림픽광장점 두 곳에서 글로벌 케이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투바투) 팝업스토어를 연다. 내·외부 공간은 투바투의 사진과 지난 2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Love Language)’의 메인 이미지로 꾸며졌다.

오는 23일부터는 러브 랭귀지 한정판 앨범도 판매한다.

또 자체 앱 포켓CU와 소셜서비스(SNS)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에서 앨범을 구매한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을 뽑아 투바투 친필 싸인 앨범과 브로마이드를 무작위 제공한다.

CU 올림픽광장점을 찾은 고객이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공간에서 하트 모양 포스트잇에 나만의 러브 랭귀지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투바투 멤버 5명이 직접 녹음한 음성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전국 CU 점포에서 송출한다.

◆”야구 구단과 굿즈 브랜드 뭉쳤다”…현대百 무역센터점 팝업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무역센터점 5층에서 야구 구단 ‘엘지 트윈스’와 디자인 굿즈 브랜드 ‘블루밍테일’이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 곳에선 콜라보 유니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스볼 저지'(핑크, 9만8000원)와 ‘네로인형 키링'(2만5000원), ‘응원봉 키링'(2만3000원) 등이 있다. ‘머플러 세트'(7000원)와 ‘핑크 휴대폰 케이스'(2만8000원), ‘핑크 와펜 그립톡'(1만3000원) 등은 무역센터점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블루밍테일 대표 캐릭터 네로 인형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에게는 네로 부채를 한정 제공한다. 의류를 구매하면 엘지 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싸인 유니폼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펼친다.

◆”음료 브랜드와 레스토랑의 협업”…닥터로빈 한남LAB점 팝업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의 한남LAB점에서는 매일유업의 식물성 귀리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협업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8일까지 운영한다.

이 곳은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노 슈가(No sugar)·예스 비건(Yes vegan)’을 테마로 꾸며졌다.

귀리를 활용해 만든 음료와 베이커리 각 3종씩 총 6종의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음료는 바닐라 플랫화이트와 지구 라떼, 크리미 인절미 라떼가 있다.

베이커리로는 단팥 오트크림빵과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쪼가 있다.

협업 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을 긁는 즉시 닥터로빈의 에이드 음료 및 인기 메뉴와 매일유업의 관계사 상하농원의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쿠폰 뒷면의 QR코드를 모바일로 찍으면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할인 쿠폰과 어메이징 오트 굿즈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pyu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425_0003153447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