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패션·뷰티 HOT신상] “기초부터 색조까지” 가을맞이 뷰티 신상품 잇따라 34

AD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가을을 맞은 뷰티업계가 매트한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부터 촉촉한 피부를 지키는 기초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신상품을 내놓았다.

◆더샘, ‘새미스 크레마 벨벳 틴트’ 신규 컬러 선봬

더샘이 크레마 거품을 머금은 것처럼 포근하고 말갛게 퍼지는 ‘새미스 크레마 벨벳 틴트’의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새미스 크레마 벨벳 틴트’는 우유를 한 방울 떨어뜨린 것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드로 연출해 주며 플럼핑 성분이 함유돼 쿨링감과 함께 통통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컬러는 모두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그윽한 무드를 담았다.

애쉬빛이 가미된 누디 로즈 컬러 ’07 로즈번’, 벚꽃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라이트 핑크 컬러 ’08 블러썸 슈’, 우유 한 방울 떨어뜨린 뽀얀 코랄 컬러 ’09 애프리콧 밀크’, 말린 장미의 그윽함이 느껴지는 드라이 로즈 컬러 ’10 페탈 블랜드’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비디비치, 세미 매트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블랙 쿠션)’을 출시했다.

블랙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 77%를 담은 세럼 베이스가 함유돼 속건조 없이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진정 효과의 판테놀,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비건 콜라겐 등이 담겨있다.

비디비치만의 커버 핏 기술을 통해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컨트롤하고 수분은 지켜 화장의 지속력을 높였다. 최대 72시간 화장이 지속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포뮬러를 개발했다.

매트 제형의 쿠션은 바르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블랙 쿠션 전용 퍼프도 새롭게 개발했다.

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밝기와 톤에 따른 총 5가지 세분화된 색상으로 출시된다.

◆에뛰드, 수분 세럼 베이스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 새롭게 선보여

에뛰드가 수분 세럼 텍스처의 촉촉한 윤광 베이스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을 새롭게 선보인다.

‘님프 듀이 베이스 프렙’은 에뛰드의 스테디셀러 ‘님프 광채 볼류머’ 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세럼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주는 베이스 아이템이다.

최근 유행하는 수분광·촉촉한 피부결 표현 트렌드에 맞춰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하루 종일 편안한 메이크업 지속력을 선사한다.

바른 직후 빠르게 흡수돼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수분 장벽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함께 높여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파운데이션과 믹싱해 사용할 경우 윤광 베이스로, 쿠션 전 단계에 단독으로 도포 시에는 피부결을 정돈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스킨푸드, ‘당근패드’ 소용량 출시…리필 파우치도 개선

스킨푸드가 소비자 요청에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의 30매입 소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리필형 파우치도 개선했다.

스킨푸드는 당근패드 소용량 제품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리필형 포장 패키지를 지퍼형으로 교체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30매입 소용량으로도 선보인 당근패드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스킨푸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905_0003317604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