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다가오는 봄을 맞아 패션업계가 다양한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룩부터 야외활동을 위한 골프웨어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올리비아로렌, 고급스러운 봄 데일리룩 선봬
세정이 전개하는 오뷔엘알(OVLR)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새로운 봄을 알리는 ‘2025 뉴-스프링(NEW SPRING)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이지아와 함께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올리비아로렌의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출근은 물론 나들이, 격식 있는 자리에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출시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밤하늘의 오로라를 형상화해 반짝이는 소재감을 살린 ‘오로라 트위드’ 자켓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재에 우수한 기술력을 더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데님’ 라인은 스테디 셀러인 와이드 팬츠부터 스커트, 자켓 등 고품질의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스파오, 2025 봄 아우터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아우터 컬렉션을 공기했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의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를 활용한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있다.
이와함께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 재킷 ▲트위드 재킷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럭셔리 골프웨어의 정수” 피레티, 2025 봄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올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테크 울(Tech Wool)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을 극대화 했다.
여성용 ‘엘리트 하이브리드 니트 풀오버’는 하이브리드 하프집 후드 스웨터로, 피레티 무게추 포인트의 우븐 소재의 후드를 믹스매치했다.
‘마테라 자카드 재킷’은 P그램 패턴을 자카드로 표현했으며 로듐 실버 스냅 버튼을 적용했다.
남성용 자켓인 ‘마테라 P그램 블루종 점퍼’는 은은한 엠보싱 처리된 P그램 패턴이 특징이며,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와 파워 매쉬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스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보나 라운드 아노락’은 퍼포먼스 특화 수입 프리미엄 고신축 소재를 사용한 홑겹 아노락 자켓으로 자수 디테일과 밑단 스트링을 활용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