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KAWA)는 2월 25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플랫폼 ZOOM (줌)을 통해 ‘성경 속 아로마 – 천국의 향기’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좌는 성경에 언급된 향기 관련 스토리들을 중심으로 해당 향기 물질의 정체, 그 당시 시대적 배경과 문화, 종교적 위상, 현대적 관점에서의 활용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강의는 아로마테라피 연구 개발과 교육 분야 2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이현주 KAWA 학회장(이학박사)가 담당한다.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인 이현주 박사는 이스라엘, 이집트, 오만 등을 방문해 성경 속 향기식물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연구해 왔으며, 현재 제주에서 아로마테라피 응용 화장품 연구개발과 천연 조향분야 사업을 하고 있다.
강좌에서는 성경 속에 언급되는 금향단의 향기 이야기, 출애굽기에 소개되는 관유의 제조법과 의미, 그리고 에스더의 몰약, 솔로몬의 백향목, 마리아의 순전한 나드 등 다양한 소재들을 중심으로 수업이 이뤄진다.
강좌는 유료로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점포명 ‘베셈’)에서 수강권을 판매하고 있다. 수강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성전향 4종 세트’ 제품과 교재를 제공한다. 또 선착순 신청자에 한해, 동방박사들이 예수탄생 때 예물로 드린 세 가지 선물 중 유향과 몰약의 실제 수지(resin) 샘플을 체험용으로 증정한다.
수업 내용의 상세 소개와 수강권 구입은 https://smartstore.naver.com/6drops 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438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