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한일톱텐쇼’ 성인 된 전유진, 남친 공개 10

AD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전유진이 방송 최초로 남자친구 공개를 암시했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는 ‘복덩이 친구와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다.

출연진들은 전유진과 가수 김다현이 주축이 된 ‘남사친 팀’과 가수 린과 별사랑이 주축이 된 ‘여사친 팀’으로 나눠진다.

이들은 각종 선물이 담긴 복주머니를 차지하기 위해 노래 대결을 벌인다.

이날 MC 대성은 “유진 양 정체를 알 수 없던 그 남친의 정체가 시원하게 공개되는 건가요?”라고 묻는다.

이에 전유진은 “남친은 아니고, 남친은 공개할 수 없고”라고 당황한다. 이내 결심한 듯 “잠시 후 공개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전유진은 ‘사랑 대 우정’을 주제로 한 듀엣 대결에서 배우 겸 가수 옥진욱과 함께했다.

그는 옥진욱과 핑크색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옥진욱과 듀엣 무대에서 연신 미소를 보이며 “새롭고요. 너무 좋아요”라는 소감을 남긴다.

옥진욱 역시 전유진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보겠다고 나서며 “전부 다 걸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편 전유진은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 앨범에 수록된 신곡 ‘가라고’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그는 장신구가 포인트인 블랙 투피스를 입고 댄스를 선보였다.

전유진은 올해 대학교 입학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에 많이 도전하며 음악적 역량을 넓히고 싶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올해 성인이 된 전유진은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한 만큼 음악적으로도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발휘한다. 성인이 된 연초부터 하드캐리 할 전유진의 맹활약을 ‘한일톱텐쇼’에서 확인해 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13_0003030667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