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98%의 보디빌더들이 ‘조금’ 유명해지면 닭가슴살, 보충제를 판매하게 되는 이유… 54

AD

98%의 보디빌더들이 걷게 되는 길.
선수에서 사업가로, 그들의 최종 목적지는 왜 항상 ‘닭가슴살’과 ‘보충제’일까?

이것은 우연이 아닌, 피트니스 산업의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이자, 치열한 ‘생존 전략’입니다.
보디빌더라는 직업의 경제적 한계부터, ‘몸’이 곧 ‘신뢰’가 되는 퍼스널 브랜딩의 심리학까지.

그들이 왜 이 길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지, 그 시스템의 본질을 완벽하게 해부합니다.

※ 본 영상은 선수의 상업 활동에 대한 비판이 아닌, 피트니스 산업의 비즈니스 구조와 성공 전략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목표로 합니다.

Timestamps.
00:00:00 닭가슴살, 보충제 팔이하는 보디빌더 공통점
00:01:38 단백질 함량등의 문제점이 생겼을 때 대처법은 비슷함
00:04:56 어이없는 보디빌더들의 대처법
00:05:43 이승철, 김성환 선수가 OO 팔이 안하는 이유

#보디빌더 #닭가슴살 #보충제 #피트니스사업 #성공 #경제 #사회현상분석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