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솔루션의 출시는 보드의 제품 비전을 완성하는 데 있어 큰 진전을 의미한다. 보드 엔터프라이즈 플래닝 플랫폼(Board Enterprise Planning Platform)은 거시경제 인텔리전스의 힘을 활용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포괄적이고 협력적이며 지속적인 계획 기능을 제공한다. 보드 포사이트 및 시그널스는 기업 리더에게 내부 과거 데이터를 넘어 더 정확한 예측을 하고, 더 민첩하게 시나리오를 계획하고, 점점 더 불안정해지는 세상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보드 포사이트: 외부 데이터, AI 및 예측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계획
보드 포사이트는 전문가가 선별한 경제 지표, 고급 상관관계 엔진, 예측 분석으로 외부 데이터의 힘을 활용해 비즈니스 예측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보드 포사이트는 수백만 개의 외부 소스로부터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해 기업이 시장 변화를 예측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조정하고, 지속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드 포사이트의 주요 이점:
· 전문가가 선별한 지표: 해당 업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부 요인의 목록을 받아볼 수 있다.
· 강력한 상관 관계 엔진: 회사의 내부 시계열 데이터에 연결하면 포사이트가 수백만 개의 모델을 실행해 가장 관련성 있는 성과 동인을 파악한다.
· AI가 설명하는 결과: 생성형 AI로 제공되는 명확한 설명과 해석으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을 완벽하게 이해한다.
· 지속적인 계획을 지원하는 예측: 더욱 정확한 예측을 하고, 지속적인 계획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한다.
보드 시그널스: 전문가가 선별한 외부 데이터를 활용한 보다 스마트한 전략적 결정
보드 시그널스는 의사 결정권자에게 업계별 실시간 경제 지표를 제공하여 시장 변동성을 자신 있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략 기획자, 임원 및 이사회 구성원을 위해 설계된 보드 시그널스는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금 바로 이용 가능하다.
보드 시그널스의 주요 이점:
· 산업별 경제 인텔리전스: 해당 산업에 맞춰 전문가가 선별하고 보드의 사내 경제학자들이 모니터링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지표를 받아볼 수 있다.
· 시장 변동성에 대한 스마트 알림: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역풍과 순풍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받고 민첩하게 대응해 기회를 활용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 지표 보고서 및 산업 전망 점수: 직관적인 보고서와 점수를 통해 경제 상황을 시각화해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플래닝의 획기적인 혁신
보드의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인 데이빗 마머(David Marmer)는 이러한 새로운 솔루션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그는 “보드 포사이트와 보드 시그널스의 도입은 엔터프라이즈 플래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너무 오랫동안 기업들은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외부 요인을 놓치고, 오로지 과거의 내부 데이터에만 의존해왔다. 500만 개가 넘는 데이터 세트와 AI 기반 분석, 그리고 전문적인 경제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고객은 이제 더욱 확신을 가지고 미래를 지속적으로 계획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혁신은 고객이 앞서 나가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려는 보드의 헌신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비전 있는 브랜드가 먼저 도입
선도적인 기업들은 이미 보드 시그널스와 보드 포사이트를 활용해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있다. 밀와키 툴(Milwaukee Tool), 왓더버거(Whataburger),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와 같은 기업은 이러한 솔루션의 이점을 일찍 도입해 경제적 변동성을 극복하고, 재고를 최적화하고, 전략적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왓더버거의 재무 계획 및 분석 담당 수석이사인 피트 발라데스(Pete Valadez)는 “이것은 왓더버거에 있어 게임 체인저였다”면서 “외부 데이터와 예측 분석을 예측 프로세스에 통합함으로써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기대치 미달을 피할 수 있었다. 솔루션의 실시간 알림과 협업적 특성 덕분에 전체 팀이 자신감을 가지고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식 출시
보드 시그널스와 보드 포사이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보드 소개
보드 엔터프라이즈 플래닝 플랫폼은 전 세계 2000개 이상 조직의 재무 및 운영 계획을 지원한다. 업계 리더들은 보드가 AI, 분석 및 기업 수준의 과제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활용해 복잡한 데이터를 더 나은 의사 결정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믿는다. H&M, BASF, Burberry, Toyota, Coca-Cola, KPMG, HSBC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는 보드를 사용해 워크플로를 개선하고 경쟁 우위를 강화한다. 1994년에 설립돼 현재 전 세계적으로 25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보드는 Gartner, IDC, BARC를 비롯한 주요 분석 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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