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농협, ‘NH콕뱅크 이노랩 2기’ 출범…디지털 서비스 강화 나서 4

AD

[세종=뉴시스]박광온 기자 = 농협상호금융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신관에서 ‘NH콕뱅크 이노랩 2기’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8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농협의 대표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NH콕뱅크 이노랩’은 ‘혁신'(Innovation)과 ‘연구'(Lab)의 합성어로, 혁신적 연구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농협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2기 이노랩은 전국 농·축협에서 선발된 직원 3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향후 7개월 동안 마케팅 교육을 이수하고,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한 심층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NH콕뱅크 서비스 개선에 주도적인 역할을 맡는다.

여영현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소통하는 일선 직원들의 이노랩 활동은 고객의 목소리를 서비스에 반영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NH콕뱅크 서비스에 신속히 반영하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ighto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422_0003149465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