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존박·에픽하이 이어…장재인, ‘유스웨더나잇’ 무산 6

AD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수 장재인 등의 ‘유스웨더나잇 페스티벌’ 출연이 취소됐다.

장재인은 26일 인스타그램에 “5/3 페스티벌 측 계약 미이행으로 페스티벌 출연이 취소됐다. 여러 아티스트들이 지금 곤란한 상황이 됐다”며 “우리 쪽도 방안을 마련 중이다. 준비 도중 이런 상황을 알게 돼 아쉽다”고 알렸다.

전날 존박 소속사 뮤직팜엔터테인먼트도 “5월3일 유스웨더나잇 페스티벌 출연 예정이었으나, 주최 측 계약 미이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했다”며 “무대를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혼란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신속히 전한다”고 했다.

총 16팀 중 11팀 출연이 무산됐다. 장재인과 존박을 포함해 그룹 ‘에픽하이’, 마마무’ 문별, 울랄라세션, 시소, 딕펑스, 이병찬, 수란, 소향, 이솔로몬이다. 결국 출연 가수는 총 10팀으로 줄었으며, 타임 테이블에서 4팀은 확정이 안 된 탓인지 물음표 처리했다. 3일 최정은과 이치카 키노, 김범수, 4일 헨리, 김연우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유스웨더나잇 페스티벌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라인업이 변경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출연진 변동으로 관람을 원치 않는 고객들에게 티켓 전액 환불할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427_0003155392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