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서점가, 어린이날·가정의 달 기획전·이벤트 진행 5

AD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예스24와 교보문고 등 서점가에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책 속 인기 캐릭터의 응원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부터 어린이 책방지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기획전에서는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 ‘알사탕’과 ‘나는 개다’의 주인공 ‘동동이&구슬이’ 등 어린이책 인기 캐릭터들이 직접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메시지가 담긴 실물 엽서 세트는 기획전 도서 구매 시 사은품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책 속 나만의 주인공을 소개해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가 직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가장 좋아하는 책 속 캐릭터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24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동네책방과 협업한 ‘어린이 책방지기 체험’도 열린다. 어린이들이 하루 동안 직접 좋아하는 책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체험 이벤트로 5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행사는 6월부터 시작되며 전국의 동네책방 22곳에서 총 41번의 체험 기회가 진행된다.

◆교보문고 ‘그림책의 해’ 특별전 및 선물 추천 행사

교보문고는 올해 ‘그림책의 해’를 기념하는 특별전 두 차례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첫 번째 특별전은 ‘함께하는 그림책육아’로 그림책 전문가가 엄선한 그림책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두 번째 특별전인 ‘모두의 그림책’은 0세부터 100세까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림책을 소개한다. 두 특별전 모두 다음 달 20일까지 열린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 같은 책, 선물 같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30~50대 부모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다양한 책 선물 추천, 궁궐 체험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교보문고는 기프트 상품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을 위한 마사지기나 용돈 박스, 아이들을 위한 자석 블록이나 드로잉 태블릿, 감사를 전할 만년필이나 독서대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tide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502_0003163657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