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패션·뷰티 HOT신상] 소장 욕구 높였다…캐릭터 담은 뷰티템 ‘다채’ 26

AD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뷰티 업계가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소장 가치를 자극하고 있다.

인기 웹툰 캐릭터 ‘마루’부터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에뛰드,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 협업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오 로지 러브 유(Oh Rosy Love You)’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버 글로이 틴트 ▲플레이 멀티 아이즈 ▲왓츠 인 마이 아이즈 ▲그림자 쉐딩으로 구성됐다.

에뛰드는 파우치, 인형 키링, 마우스 패드, 스티커 등 다양한 한정판 증정품도 준비했다.

대표 제품인 오버 글로이 틴트는 4가지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제품에는 제품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마루는 강쥐 키링과 실리콘 링이 함께 증정된다.

또한 왓츠 인 마이 아이즈는 마루의 애착 인형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 컬러로 4가지 색상을 새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올 인원 멀티 아이 팔레트 ‘플레이 멀티 아이즈’의 ‘마루 너만을 오로지 사랑해’ 컬러와, 그림자 쉐딩도 마루 캐릭터 프린팅이 적용된 한정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궁중비책 ‘키즈 몰티즈 앤 리트리버 에디션’ 한정 출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키즈라인으로 확장한 키즈 몰티즈 앤 리트리버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궁중비책은 앞서 베이비 전용 프리뮨과 선케어 라인을 통해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한 한정판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키즈라인 협업은 그 연장선으로 활동량이 많아지는 유아기 이후 아이들을 위한 맞춤 스킨케어 제품에 캐릭터 요소를 더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키즈 실키 샴푸 ▲마일드 바디워시 ▲버블 페이셜 클렌저 ▲모이스처 바디로션 ▲페이스 로션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36개월 이상 어린이 피부 특성에 맞춘 저자극 처방으로, 영유아 때보다 활동량이 많아진 시기에 발생하기 쉬운 건조·자극·냄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는 각 제품의 사용 장면을 반영한 몰티즈와 리트리버 캐릭터가 담겨 있다.

◆”에이피알 포맨트 대표 향수, 헬로키티 캐릭터 만났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대표 라인업 ‘시그니처 퍼퓸’에 헬로키티 캐릭터를 더한 협업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포맨트의 대표 향수 라인업인 시그니처 퍼퓸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포맨트 향수의 뚜껑을 헬로키티 특유의 귀여운 얼굴 모양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를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시그니처 퍼퓸의 다양한 향기 라인 중 포근한 섬유 향을 연상케 하는 ‘코튼 허그’와 생자몽·복숭아 향이 조화를 이루는 ‘코튼 메모리’로 구성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성년의 날 인기 선물인 포맨트 향수를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으로 선보여 특별한 날의 특별함을 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의미가 더해진 특별한 제품들로 포맨트 제품의 완판 기록을 이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516_0003178408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