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금융디오씨, 플랫폼 ‘원톡’에 특허 임대업 가입 기능 출시 18

AD
서울–(뉴스와이어)–금융디오씨(대표 성열오)는 자사의 자동차·화재보험 선계약 후지급 플랫폼 ‘원톡’에 특허 임대업 가입 기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융디오씨는 국내 자동차·공공시설·아파트·주택·상가·선박·특수화재보험 등 의무 보험 시장에서 선계약 후지급 방식의 가입 시스템에 대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랫폼 ‘원톡’으로 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특허 임대업 기능은 금융디오씨가 보유한 가입 시스템 특허를 ‘원톡’을 통해 대여함으로써 매월 특허 수익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임대자가 임대료를 지불함으로써 온·오프라인에 걸쳐 발생하는 특허 수익 중 일정 비율을 보장받을 수 있다.

‘원톡’의 특허 임대업 가입은 20~80세 누구나 홈페이지(http://www.xn--sp5bw1r.com/)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선착순 5000명은 금융디오씨가 금융 기관과 특허 협상 성공 시 발생하는 성과금을 배분받을 수 있다.

금융디오씨 소개

금융디오씨는 2009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제작 제공 및 특허 라이선스의 기술 지식 재산권 전문 회사다. 금융 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주택 담보 대출 등 전자 채권 계약 문서를 인터넷으로 체결·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기술을 이용하는 회사는 국내 은행, 보험 기관, 금융 기업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은 ‘#메일’을 연계해 금융 기관의 전자 문서(부동산 담보 대출 계약 문서 등)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금융디오씨는 금융 기관의 제4차 산업 혁명 신기술 핀테크 분야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4299&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