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침구류도 30분만에 배달”…이브자리, 쿠팡이츠와 협업 11

AD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음식배달 서비스 쿠팡이츠와 손잡고 침구류 퀵커머스 서비스 ‘30분 침구 배송’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원하는 상품을 짧은 시간 내에 받아보려는 니즈에 부응하고, 침구산업에서도 퀵커머스 서비스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 소비자의 편익을 높이고자 이번 협업에 나섰다.

이브자리는 해당 서비스가 예상치 못한 손님 방문, 갑작스러운 세탁으로 인한 긴급한 대체 수요, 계절 변화에 따른 침구 교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서비스는 쿠팡이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브자리 제품을 구매하면, 주문자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이브자리 매장으로 자동 연결되는 방식이다. 서울 지역 내 이브자리 매장에서 우선 운영된다. 이브자리는 추후 전국 지역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쿠팡이츠와의 협력은 단순한 배송 속도 단축을 넘어, 퀵커머스 서비스가 음식 배달을 넘어 생활용품 분야로 확장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침구 기업으로서 유통 및 소비 환경의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방식을 통해 침구업계의 고객 경험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905_0003318013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