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하츠투하츠, 데뷔 8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포커스’ 7

A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하투하)가 데뷔 8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을 낸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오는 10월20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를 내놓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포커스’와 지난 6월 발표된 싱글 ‘스타일(STYLE)’을 포함한 총 여섯 곡이 실린다.

SM은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고 예고했다.

앞서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국내외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데뷔곡 ‘더 체이스(The Chase)’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일간 차트 26위(8월 24일 기준)로 해당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스타일’로 눈도장을 받았다.

미국, 멕시코, 영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에서 공연했고 국내 여러 대학 축제에서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하츠투하츠는 이번 앨범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24일 오후 6시 선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922_0003338566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