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면서 뷰티 업계가 화사한 피부와 은은한 생기를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신상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 ‘갤럭시 빔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갤럭시 빔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베스트셀러인 비벨벳 커버 쿠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부터 최근 출시된 베어 글로우 립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를 한정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벨벳 커버 쿠션’은 아모레퍼시픽 특허 기술을 적용한 트리플레이어 필름포머가 탄탄하게 메이크업을 밀착시킨다.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NMF 커버파우더가 들뜸 없이 결점을 균일하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빛으로 빚어낸 스트로빙 도우로 속부터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 진주광의 하이라이터다.
이번 ‘갤럭시 빔 컬렉션’에서는 은하수 조각을 모아놓은 웨어러블 블루빔 8호 ‘갤럭시’ 컬러를 선보인다.
기존 제품과 다르게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푸른색의 투명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은하수 별빛을 가득 담은 투명 펄 텍스처가 입술 위에서 매끄럽게 발리며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한다.
신규 출시 예정인 8호 ‘프로즌’은 입술 온도 및 pH에 따라 반응해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한 핑크빛 혈색을 남기는 연보랏빛 투명 컬러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며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이 맑고 탱글하게 반짝이는 제품이다.
차가운 은하수가 흐르는 혈색 버건디 18호 ‘다크 체리’를 신규 출시 예정이다.
◆페리페라, 고구마맛핑크 ‘핑크하구마’ 컬렉션

클리오의 브랜드 페리페라가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맛핑크 컬러감을 담은 ‘핑크하구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을을 맞아 제철 고구마 컬러를 모티브로 출시하는 가을 핑크 컬렉션이다.
대표 인기 품목에 신규 컬러를 더했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시럽피 톡 치크’, ‘잉크 더 젤러블 틴트’ 등 4개 품목이 포함된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적당하게 익은 꿀먹은 듯한 핑구마 무드를 표현한 3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된다.
40호 햇꿀구마는 당도 꽉찬 멀멀 핑크 컬러, 41호 갓기구마는 뮤트 한 방울 톡 탄 뮤티드 핑크 컬러, 42호 제철핑구마는 제철 모브빛 핑크 컬러다.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 무드를 완성할 신규 컬러 2종으로 구성된다.
9호 산지 직송 가을 냄새는 올 매트의 차분한 음영 뮤트 브라운 컬러, 10호 당일 수확 달달 핑크는 은은하게 발색되는 데일리 소프트 핑크 컬러다.
‘시럽피 톡 치크’는 신규 컬러 2종으로 출시된다.
9호 우유머금은복숭아는 우유에 스민 듯 뽀얗고 말간 핑크 복숭아 컬러다. 10호 포도우유샷추가는 밀키한 라벤더 핑크컬러다.
‘잉크 더 젤러블 틴트’는 포슬한 고구마 속살처럼 은은하게 물드는 뮤티드 핑크 컬러 군으로 5컬러가 출시된다.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컴플렉션’ 쿠션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더후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로얄 컴플렉션’으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쿠션 2종을 선보였다.
로얄 컴플렉션이라는 이름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고 이상적인 안색(顔色)’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제품으로는 얇고 편안하게 밀착하는 ‘로얄 컴플렉션 새틴 쿠션’과 화장 초반의 촉촉함을 그대로 유지하는 ‘로얄 컴플렉션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붓결과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또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을 갖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아울러 21호, 23호 중간 색조(뉴트럴 톤) 컬러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얼굴에 촘촘하게 밀착하는 새틴 쿠션은 24시간 매끄러운 피붓결을 연출한다.
글로우 쿠션은 은은한 수분 광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