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패션·뷰티 HOT신상] 편집숍 협업부터 주니어 라인까지…골프웨어 ‘풍성’ 15

AD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골프웨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지포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럭셔리 한정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는 편집숍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손잡고 한정판 럭셔리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5-44세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기획됐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선명한 대비를 기반으로,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아이코닉 도트 패턴을 지포어 특유의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컬렉션은 지포어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총 8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지포어만의 아이코닉한 쉐입이 돋보이는 ‘큐브백’과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크로스오버 슈즈 ‘MG4X2’가 새롭게 재해석되었으며, 여기에 일본 핸드 크래프트 브랜드 ‘몬지(MONZEE)’와 협업한 특별한 헤드커버가 더해졌다.

◆말본골프, 브랜드 최초 주니어 라인 ‘말본 유스 컬렉션’ 선봬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는 주니어들을 위한 ‘말본 유스(Malbon Youth)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말본 유스 컬렉션’은 말본골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주니어 라인이다.

기존 어덜트 라인에서 확장된 것으로, 말본골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 8세~15세 전후 주니어 사이즈로 재해석해 온 가족이 함께 시밀러 룩,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말본 유스 컬렉션’의 주력 제품 ‘유스 스타디움 자켓’은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모티브로 했다.

어느 착장에도 어울리는 스포티한 자켓 디자인이라 학교, 운동, 방과 후 활동, 여행 등 모든 영역에서 유용하다.

신축성 있는 허리 밴딩 덕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목과 허리의 통일감 있는 컬러 배색으로 멋을 더했다.

뒷면에 스윙을 하는 ‘유스 타이거’ 버킷 빅 로고가 위트 있다.

기장과 품에 여유를 준 릴렉스 핏이며, 가볍고 신축성 좋은 수입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하다.

◆데상트골프, 2025 FW ‘아크먼트 라인’ 출시…스윙 폼에 맞춰 설계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는 2025 FW(가을·겨울) 신제품 ‘아크먼트(ACMT)’ 라인을 출시했다.

‘아크먼트’는 데상트골프의 최상위 라벨로 진성골퍼를 겨냥해 고기능성을 추구한다.

가을용 신제품 2025 FW ‘아크먼트 라인’은 티셔츠, 셔츠, 바람막이 등 총 44종으로 구성되며, 전 제품에 걸쳐 최상위 라벨 고유의 갤럭시 패턴을 적극 활용했다.

갑작스러운 우천, 큰 일교차 등 간절기 날씨를 대비해 발수, 방풍 등을 강화한 남녀공용 하이브리드 바람막이도 신규 출시했다.

여름에 비해 상대적으로 두꺼워진 겉옷이 스윙에 방해되지 않도록 인체공학적 패턴도 강화했다.

어깨, 팔, 등판 등 스윙 폼에 영향을 주는 신체 부위 별 소재 차별화, 입체 패턴 설계 등으로 차별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1002_0003354742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