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식품부터 뷰티까지” 이커머스, 오프라인 페스타 ‘풍성’ 9

AD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가을 나들이철을 맞이한 가운데 이커머스 업계가 오프라인 페스타를 진행한다.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미지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미지엄’은 SSG닷컴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오프라인 페스타다.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입점 대표 먹거리와 뷰티 브랜드를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셉트는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이다.

엄선한 그로서리와 뷰티 브랜드를 연면적 약 4700㎡(1425평) 규모 공간에서 박물관을 구경하듯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SSG닷컴은 100여개 파트너사와 함께 5가지 테마의 전시 콘텐츠를 마련한다.

단독 그로서리 상품과 ‘SSG.COM 뷰티’ 입점 백화점 브랜드, 최신 화장품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전시 테마는 ▲스타 셰프 협업 상품 중심의 ‘고메스트리트’ ▲CJ제일제당, 농심, 풀무원, 스타벅스 등 대표 식품사와 식재료 부스를 모은 ‘딜라이트 존’ ▲카멜커피, 벤슨, 하겐다즈 등 커피·디저트와 프리미엄 과일 위주 ‘스위트 존’이 마련됐다

또 ▲바이레도, 에스티 로더, SK-2, 에스트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모인 ‘BEAUTY OF SSG 존’ ▲가을 날씨와 공연,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미지엄 스테이지’ 등을 선보인다.

김도윤·최지형·김건·남준영 등 스타 셰프들의 쿠킹 토크쇼도 진행된다.

락, R&B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추구하는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행사장 루프탑에서 페스타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컬리는 오는 30일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과 자신감을 찾은 순간에 발현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컬리뷰티페스타 2025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5개 주제는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Serenity),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Vitality),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Senses),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Radiance),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Heritage)이다.

컬리는 60개 참여 브랜드를 엄선해 큐레이션했다.

스킨 수티컬즈,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40개의 브랜드가 ‘컬리뷰티페스타’에서 최초의 경험을 선보인다.

SK-II,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가 올해 신규로 참여해 지난 행사와는 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이는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1010_0003358084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