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서울시와 합작한 ‘해치 부루마불’ 선봬 6

AD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해치 관련 상품인 ‘해치 부루마불’을 신규 출시해 3만9900원에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해치 부루마불’은 서울시와 민간 기업(부루마불 씨앗사,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이 합작해 내놓은 첫 완구로, 제타플렉스 잠실점·제타플렉스 서울역점·김포공항점 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치 부루마불’은 서울시 공식 마스코트인 해치와 소울프렌즈를 사용해 서울시 명소를 여행하는 보드게임으로, 각 여행지 마다 존재하는 소울스톤 10개를 먼저 수집한 사람이 승리하는 구조로 구성됐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부루마불’이 전 세대에 걸쳐 인기를 끄는 보드게임인 만큼, 명절이나 연휴 기간 때 ‘해치 부루마불’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지난해 11월 3개점(제타플렉스 잠실점,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김포공항점)에 ‘해치 캐릭터숍’을 단독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해치 캐릭터숍’은 해치·소울프렌즈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첫 민간 유통채널로, 그동안 서울관광플라자·디자인스토어 등 공공 굿즈샵에서만 판매됐던 해치 굿즈를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하고자 서울시와 토이저러스가 함께 기획한 매장이다.

현재 ‘해치 캐릭터숍’에서는 키링, 봉제 인형, 문구류 등 총 33종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서울을 배경으로 제작한 포토존 등 고객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사회관계망(SNS) 1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내친구 해치송’, ’해치해피스마일송’ 영상도 캐릭터숍 내 설치된 대형 모니터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24_0003046019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