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가족과 치킨·피자 함께” 설 연휴, 할인 쏟아진다 5

AD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식품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2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설 연휴에 가족, 친지들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에 나서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치킨 브랜드 bhc는 지난해 한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 탑(TOP) 5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bhc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등 총 5종의 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메뉴의 한 마리, 콤보, 스틱, 윙, 순살 메뉴에 모두 적용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으로 할인되며, 한 번에 최대 9마리까지 주문 가능하다.

다만, E교환권과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한 해 동안 bhc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1인 맞춤형 메뉴 ‘싱글시리즈’를 50% 할인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인 ‘싱글시리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교촌의 첫 소단위 메뉴다.

‘싱글시리즈’는 ▲교촌싱글윙과 ▲레드싱글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치킨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싱글시리즈 1개 메뉴에 적용되며, 싱글라거팩도 포함된다.
굽네치킨은 알뜰한 설 밥상 준비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또는 세트로 조합해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단품 메뉴는 각 3000원 할인, ‘오리지널’또는 ‘고추 바사삭’에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곁들이는 세트 메뉴는 6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 관계자는 “설 연휴를 즐기는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잡은 굽네치킨의 대표 제품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설 명절을 맞아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특별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파파존스는 가족, 친지들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파파존스 콤보 메뉴’를 이달 30일까지 판매한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파파존스 콤보 메뉴는 인기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윙의 구성으로 피자 사이즈에 따라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로 선보인다.

단품 메뉴 주문 시 보다 패밀리 콤보는 총 9500원, 파티 콤보는 총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콤보 메뉴에 해당되는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인 ‘수퍼 파파스’와 마니아층이 두터운 ‘올미트’, ‘프리미엄 직화불고기’의 3종이며, 함께 제공되는 파파스윙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보다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사이드 메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피자 한 판에 준하는 가격으로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온 가족이 나누기에 충분한 41㎝ 파티 사이즈 피자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22_0003042248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