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명절 기획전에서는 가격대별로 구성된 그로서리 패키지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총 12종으로 마련된 설 선물 그로서리 패키지는 조리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핑거 스낵 위주로 구성돼 명절 선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실속형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 경향을 반영한 구성이 특징이다.
비니커피 설 선물 그로서리 패키지는 구성 방식에서도 차별성을 갖췄다. 와인 포함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패키지에는 와인잔이나 치즈 플레이트 등 테이블 연출을 고려한 아이템이 함께 포함돼 있다. 명절 상차림은 물론, 가족·지인 방문 선물이나 기업·단체 선물 등 다양한 활용 상황에 맞춰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현장 구매를 중심으로 운영되며, 필요에 따라 택배 배송이나 개별 주소 배송도 지원해 설 선물 준비의 편의성을 더했다.
비니커피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대와 구성을 정리한 오프라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설 선물 그로서리 패키지를 통해 명절 선물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니커피: https://vinicoffee.dothome.co.kr/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27947&sourceType=r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