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뷰티어워즈 수상 기념”…’BLDC 헤어드라이어’ 프로모션 16

AD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헤어드라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출시된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의 뷰티 어워즈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세계 최대 패션 매거진 ‘엘르’의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으며,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헤어기기·소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다.

필립스는 BLDC 드라이어 로즈 샴페인, 아드리아틱 블루 색상을 35% 할인 판매한다. 특별 사은품으로 무타공 드라이어 거치대를 전원 제공한다.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며, 선착순 15명에게는 아로마티카 우든 헤어 브러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해당 제품은 BLDC 모터와 듀얼 에어플로우 기술이 강력하고 일정한 바람을 생성해, 긴 머리도 단 3분 만에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모발 보호도 가능하다. 또한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온도 센서는 주변 기류의 온도를 초당 최대 200회 감지해, 과열로 인한 두피와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인 55~65℃로 스스로 조절한다.

건조 과정에서는 약 2억개의 이온과 1000배의 물 입자가 생성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곱슬거림을 줄여 윤기나는 머릿결을 제공한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25가지의 온도·속도 설정이 가능하며, 395g의 가벼운 무게와 스마트폰보다 작은 드라이어 헤드 사이즈로 손목의 피로도를 낮췄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는 모발 건조부터 수분 케어까지 단 3분 만에 가능한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 이후 바쁜 일상 속에서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헤어 케어 루틴으로 자리 잡았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 출처 :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207_0003056706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