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쏟아지는 인기영상 모아보기 🔥

GC녹십자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 리뉴얼 출시 11

AD
용인–(뉴스와이어)–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이하 그린노즈플러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은 카페인무수물을 첨가해 기존 제품 대비 졸음 부작용이 적고 코감기 증상 완화에 효과가 빠른 점이 특징이다.

‘그린노즈플러스’는 항히스타민제인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이 함유돼 콧물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항콜린제인 벨라돈나총알칼로이드가 첨가돼 콧물 및 기관지 분비물 감소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카페인무수물’이 함유됐는데, 각성 효과를 제공해 항히스타민제 제품이 가지는 졸음 부작용을 줄였다.

새롭게 약국에서 판매되는 그린노즈플러스는 연두색 타원형 연질캡슐 제형으로 만 15세 이상 및 성인이 1회 1캡슐, 1일 3회 매 식후 복용하면 된다.

GC녹십자는 그린노즈플러스 연질캡슐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페닐레프린염산염 사용 중단 권고 후 새로 출시된 제품으로 페닐레프린염산염 대신 카페인무수물이 첨가된 점이 특징이라며, 이번 리뉴얼 제품이 알레르기성 비염과 코막힘 등의 고통받는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4280&sourceType=rss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