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월 16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 직후부터 흥행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는 ‘I9 : 인페르노 나인’이 게임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중세 북유럽을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MMORPG ‘I9 : 인페르노 나인’은 현재 스타 시티의 지고한 수호자, 용기군의 유일한 리더이자 신규 클래스 ‘드래곤나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가장 컸던 ‘100억 성석 인게임 이벤트’도 다시 한번 진행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특히 영토 전쟁, 성채 공성전, 시즌제 만국 총력전을 앞세운 최대 1000명 규모의 대형 전투는 이용자로부터 호평받으며, 출시 1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 플레이 게임 부문 최고 매출 3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지속시키고 있다.
이번 커피트럭 프로모션은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27일에는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28일에는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에서 12시~15시, 17시~20시 2타임에 걸쳐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커피트럭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간식거리를 제공하고, 이용자를 위한 감사 굿즈도 선물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게임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646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