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출시된 인피니티 AS/RS는 탁월한 저장 밀도, 구성 가능성 및 유연성을 결합하여 마이크로 풀필먼트, 옴니채널 유통, 매장 보충 및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가장 시급한 물류창고 자동화 문제를 해결했다. 인피니티 시스템은 과거에 70파운드(31.7kg)의 적재 용량을 지원할 수 있었던 반면, 향상된 시스템은 90파운드(40.8kg)의 적재 용량을 지원할 수 있다. 이제 인피니티 iBOT 로봇이 증가된 적재 용량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그리드라고도 하는 랙 구조도 증가된 무게를 관리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오펙스의 제품 책임자인 몬티 맥보(Monty McVaugh)는 “인피니티의 적재 용량을 늘리기로 한 결정은 제조업 고객사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른 것이다. 많은 제조업체가 얼터네이터, 연료 펌프, 브레이크 로터, 가공 플레이트 등 크고 무거운 금속 부품과 하위 어셈블리를 공장 현장에 보관하기를 원한다. 최신 국제 건축규정(IBC2021)에서 산업용 건물 내부에 하이 베이 스토리지 랙과 같은 구조물에 적용할 수 있는 하중을 명시했기 때문에 인피니티 시스템을 개선한 타이밍이 매우 이상적이다. 오펙스가 인피니티 스토리지 랙에 적용한 조정 내용은 비지진 지역과 고지진 지역 모두에서 IBC2021을 준수한다”고 설명했다.
제조업체는 적재 용량을 수용하기 위해 수직 리프트 모듈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물류창고 관리 시스템에 통합되어 있지 않다. 따라서 모든 거래를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수동으로 처리한 다음, 다른 재고 추적 시스템에 가져와야 한다. 또한 시중에는 토트당 90파운드 이상을 처리하여 물류창고의 전체 높이를 활용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보관 밀도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선택지가 제한되어 있다.
오펙스의 인피니티 제품 관리자인 잭 데이비스(Zach Davis)는 “향상된 인피니티 AS/RS는 더 작은 저장 슬롯 간격도 지원한다. 많은 제조업체가 하드웨어와 고정 도구를 트레이에 보관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제 인피니티는 트레이를 사용할 때 4인치 저장 간격을 지원하여 시스템의 8인치 저장 밀도를 거의 두 배로 늘렸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물품 대 사람(goods-to-person, G2P) 시스템은 고유한 인터로킹 시스템을 사용하여 토트를 세 배 깊게 보관함으로써 낭비되는 공간을 없애고 보관 밀도를 극대화한다. 구성 가능한 랙 디자인은 기둥이나 다른 장비 등의 장애물이 있더라도 창고 공간을 최적화한다. 또한 시스템의 유연성으로 다양한 워크플로와 레이아웃을 수용한다. 자동화된 G2P 기술은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품목 및 SKU를 적절한 작업자 또는 워크스테이션에 전달하여 시간 낭비를 제거함으로써 생산성, 처리량 및 노동력 활용도를 높여준다.
맥보는 “우리 오펙스 팀은 발전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항상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찾고 있다”며 “인피니티 물류창고 자동화 솔루션에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오펙스 소개
오펙스(OPEX® Corporation)는 물류창고, 문서 및 우편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미국 뉴저지주 무어스타운에 본사를 두고 뉴저지주 펜소켄, 텍사스주 플레이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 호주에 시설을 갖추고 있는 오펙스는 1600명에 달하는 직원이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새롭게 상상하며 제공하고 있다. 2025년은 회사가 스티븐스 가문의 다세대 소유권과 리더십 하에서 5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6257&sourceType=rss